[뉴스바바] 생활 속 거리 두기 전환, 아직 끝난 게 아니야!(군모니 인사이드)

등록일자: 2020.05.18

내용

뉴스바바에서는 그동안 코로나19 대응에 대한 소식을 많이 전해드렸었는데요.

특히 의료진들과 군 장병들의 확산 방지 노력과 ‘사회적 거리 두기’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국민 여러분께 고마움을 전하는 소식이 많았었죠.

그런 많은 노력들이 모여 ‘생활 속 거리 두기’

그러니까 ‘일상생활과 경제·사회 활동을 영위하면서도 감염 예방 활동을 철저히 지속해 나가는 새로운 일상의 장기적·지속적 방역’ 체계로 전환된다는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조금은 갑갑했던 마음이 해소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만 그래도 아프면 나가지 말고 3-4일 집에 머물기, 사람간의 간격을 유지하기 등 기본 수칙을 준수하면서 슬기롭게 코로나19 생활 방역을 하면 좋겠습니다.

아직 코로나19는 끝나지 않았으니까요.

‘나는 걸리지 않아’, ‘걸리는 건 운이 나빠서야’와 같은 생각은 절대로 하시면 안됩니다!

‘나와 내 가족, 국민 모두가 서로 배려’하는 마음이 모여야 코로나19 끝낼 수 있습니다.

(서로 간의 간격은 2m, 최소 1m 거리를 유지해야 해요! 마음의 거리만 가깝게!)

뉴스바바!

※이태원 클럽 코로나19 감염자 발생 전에 제작된 영상으로 업로딩 시점과 차이가 생겼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facebook twitter naverblog naverband kakaotalk kakaostory
쓰기
    더보기
    이전회

    [뉴스바바] 생활 속 ...

    다음회 목록보기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확인
    문의하기 담당부서: 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