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① 한글은 띄어쓰기를 포함하여 200자(400 Byte)를 지원합니다.
② 영문은 띄어쓰기를 포함하여 400자(400 Byte)를 지원합니다. -
별사탕을 실행시키시면 버전정보를 확인하여 최신 버젼이 있을 경우 자동으로 설치가 됩니다.
별도의 업데이트를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자동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 경우, 재생이 되지 않는 경우에 어떻게 해야 하나요?
원칙적으로 자동 업데이트와 재생은 실행되어야 하나, 에러 발생시
① 설치된 인터넷 라디오 별사탕 플레이어를 삭제하시고 다시 설치하셔야 합니다.
② 제어판”에서 “Friends FM 별사탕”을 선택하시고 제거를 클릭하신 후,
③ 다운로드 서비스 페이지나 퀵메뉴에서 다시 별사탕을 클릭하시면 플레이어가 최신버전으로 다시 설치됩니다. -
별사탕 플레이어의 청취자참여 버튼을 클릭하시면 사연보내기 창이 나타납니다.
사연보내기의 창의 사연 입력창에 사연을 입력하시고 확인버튼을 클릭하시면 사연이 전송됩니다.
단, 사연보내기 기능은 국방홍보원 홈페이지나 별사탕 회원가입 후 로그인 과정을 거쳐야 사연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
컴퓨터에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버전 9 이상이 설치되어 있어야,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를 설치한 후 실행해보세요. -
별사탕 프로그램을 완전히 종료시키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컴퓨터 오른쪽 하단 트레이에서 별사탕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여 메뉴에서 프로그램 종료를 클릭하면 프로그램이 종료됩니다. -
플레이어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면 메뉴바에서 감추기, 축소하기, 확대 등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국방홍보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된 별사탕은 회원 가입없이 방송을 청취하실 수 있습니다.
단, 사연을 보내기 원하는 사용자는 국방홍보원 홈페이지나 별사탕 회원가입 후 로그인 과정을 거쳐야 사연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 메뉴바 환경설정기능에서 예약버튼 클릭 후 청취를 원하는 방송프로그램을 선택한 후 확인이나 적용을 누르면 해당 시간에 자동으로 청취가 시작됩니다.
단, 별사탕 프로그램이 실행중일때만 적용됩니다. -
별사탕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서버에 접속할 수 없다는 경고창이 뜰때).
“서버에 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 서버접속에 실패하여 별사탕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일시적인 문제일 수 있으니 다시한번 실행시켜 보세요.
문제가 지속되면 다음과 같은 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① 네트워크 상태를 확인해 보세요 -> 네트워크가 잘 연결되어 작동하고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② 접속 폭주로 인한 별사탕 서버의 일시적인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③ 개인방화벽 프로그램이나 인터넷 공유기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방화벽 프로그램 이나 인터넷공유기의 설정을 확인해 보세요.
제어판 >> 보안센터 >> windows방화벽 또는 제어판 >> windows 방화벽에 들어가셔서 방화벽을 사용안함으로 설정해 주세요.
공유기를 거치지 않고 바로 PC에 인터넷 선을 연결하여 주세요 -
별사탕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서버에 접속할 수 없다는 경고창이 뜰때).(2)
/starcandy/download.do에 들어가셔서 왼쪽 상단에 있는 [별사탕 다운로드]를 누르시거나 혹은 콘텐츠 우측 상단(퀵메뉴)에 있는 다운로드를 누르시면 바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